TARRTARR

고객센터

  • 작성일 작성일 : 2016-10-24 / 조회 : 5,730

[맛집 정보] 달콤한 타르트 향으로 물든 수완지구 맛집, 프리미엄은 다르다 - 2016.10.24 디트뉴스24

 글쓴이 : 타르타르

[맛집 정보] 달콤한 타르트 향으로 물든 수완지구 맛집, 프리미엄은 다르다



 

 




 

 

광주 수완지구는 2만여 세대의 대단위 주거단지와 대형마트가 위치하고 있는 광주 대표적인 주택단지이다.

거주 연령대가 30~40대 비중이 높고, 10대 젊은 자녀들을 키우는 세대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 지역에 속한다.

특히 제 2순환도로가 관통하고 있고 서쪽으로는 하남대로, 남쪽으로는 운남대로, 북쪽으로는 첨단지구와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해 인접 시외권으로 빠져나가기도 편리하다.

수완지구 조성 초기에는 음식점이 주를 이뤘으나 주거단지가 조성이 완료되면서 소비 형태가 한식, 미용실, 학원, 주점 등의 순서로 생활밀착형 상권으로 전환되고 있다.

이런 수완지구에서도 가장 핫한 곳 중 하나는 수완지구 롯데아울렛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프랜차이즈 전문점 타르타르 수완점이다.

타르타르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빙트렌드에 부합해 산지직송 되는 건강한 과일을 사용해 전문 파티셰가 직접 매장에서 오전, 오후 2번 구워내 당일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각 제품마다 들어가는 재료가 다르고, 소량 주문이기 때문에 재료원가가 높지만 맛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재료비를 아끼지 않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향하고 있다.

디저트 브랜드는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안정적인 매출을 꾀하기 어렵지만, 타르타르 수완점의 경우 이와 같은 점을 착안해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  30종이 넘는 프리미엄 타르트를 개발해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타르타르 수완점 주현명 대표는 “커피 시장은 이미 과열 경쟁 상태이고 이제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가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본다. 건강한 디저트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매장 운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2016.10.24 디트뉴스24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html?no=402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