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RTARR

고객센터

  • 작성일 작성일 : 2019-04-23 / 조회 : 3,345

강남역 CGV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 슈퍼히어로 피규어 한정판매 - 19.04.22 파이낸스 투데이

 글쓴이 : 타르타르


강남역 CGV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 슈퍼히어로 피규어 한정판매 



 

 


서울 대표적인 번화가 중 하나인 강남역은 전국 각지 유명 핫플레이스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가장 트랜드에 민감한 지역으로 손꼽힌다.

 cgv영화관을 비롯하여 맛집, 디저트카페, 카카오샵 등 트랜드에 민감한 젊은 층을 유입하는 요소가 많아 연일 많은 이들로 붐빈다.

 


그 중 지난해 3월 오픈한 타르타르 강남역cgv점은 화려한 비쥬얼과 다양한 메뉴로
 데이트 장소를 찾는 젊은 연인들 사이에서 강남역데이트장소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쥬얼의 디저트를 만날 수 있어 젊은 여성과 연인, 가족단위 고객들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제철과일을 얹은 생과일 타르트는 SNS에 ‘인싸인증템“으로도 유명하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제철과일을 올린 생과일타르트를 꼽을 수 있으며, 
이외에 케이크, 티라미수, 밀푀유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오픈형 주방으로 전문 파티쉐가 타르트를 만드는 것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먹을 수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강남역 CGV맛집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타르타르는 오는 24일부터 17,000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슈퍼히어로 한정판 피규어 1개를 1천원에 랜덤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으며, 매장별 제품 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진행 매장
일산백석점, 킨텍스점, 잠실롯데월드점, 송도테크노파크점, 인천부평점, 홍대점, 신촌점, 목동41타워점, 송파점, 강남역점, 
인천스퀘어원점, 강남역CGV점, 용산아이파크점, 대전은행동점, 대구동성로점, 마산점, 부산서동점, 목포점




2019.04.22 파이낸스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