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RTARR

고객센터

  • 작성일 작성일 : 2019-02-11 / 조회 : 3,516

새콤달콤 생과일 디저트 가득한 카페 '타르타르' 강남역점 - 19.01.09 뉴스포인트

 글쓴이 : 타르타르

새콤달콤 생과일 디저트 가득한 카페 ‘타르타르’ 강남역점

 

 

 

 

1년 365일 한국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강남에서 주목받는 디저트카페가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의 디저트들이 가득해 강남 핫플레이스로 통하는 ‘타르타르’는 디자인, 맛, 분위기까지 다양한 면에서 여심을 사로잡으며 꾸준한 인기몰이 중에 있다.

’타르타르’는 상호에서 알 수 있듯 타르트를 메인으로 한 카페로 다양한 생과일로 장식된 신선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디저트카페 전문점이다. 그 외에도 밀푀유, 케이크, 크레이프, 샌드위치 등 전 세계 50여 가지 다양한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강남역카페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오픈형 주방에서 파티쉐가 직접 제조하는 것을 볼 수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신선한 디저트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기자기한 디저트와 대리석 테이블, 감성적인 문구가 더해져 분위기 좋은 디저트카페로 손꼽히며 강남역 주변 직장인들이나 커플, 주부들의 모임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타르타르

 


가격대비 마음의 만족도가 높다는 ‘가심비’ 높은 선물로 추천되는 만큼 생일선물이나 기념일 케이크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케이크토퍼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타르타르 강남역점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딸기시즌이 시작되며 딸기가 올려진 디저트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특별한 순간 더욱 달콤한 기억을 선물할 수 있는 신선한 디저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9.01.09 뉴스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