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RTARR

고객센터

  • 작성일 작성일 : 2018-05-17 / 조회 : 1,205

타르타르 용산아이파크몰점, 먹음직스러운 디저트 가득한 분위기 좋은 카페 - 18.05.16 뉴스렙

 글쓴이 : 타르타르

타르타르 용산아이파크몰점, 먹음직스러운 디저트 가득한 분위기 좋은 카페

 

사진제공=카페 '타르타르'

 

 

 

50여 가지 타르트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지난 4월 말 오픈했다.

용산 현대아이파크몰은 용산역에 방문한 여행객뿐만 아니라 쇼핑객들로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는 장소이다. CGV영화관과 리빙관, 패션몰 등 풍부한 즐길 거리와 함께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있어 원스탑 쇼핑 공간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그중 용산아이파크몰 카페 ‘타르타르’는 골드스틸로 마감된 고급스러운 대리석 쇼케이스에 각종 과일타르트와 먹음직스러운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어 지나가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인테리어는 골드, 화이트 계열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되며 고객들 사이에서 누구나 한 번쯤 들어가 보고 싶은 매력적인 공간으로 꼽힌다.

디저트 메뉴는 계절과일들로 화려하게 장식 된 과일 타르트 종류 이외에도 초코, 오레오, 요거트, 녹차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타르트를 맛볼 수 있으며. 밀푀유, 케이크, 티라미수, 아포가토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디저트마니아들의 만족도가 높다.

최근에는 가벼운 식사대용이 가능한 크로아상, 애플파이 등 프렌치 스타일의 브런치 메뉴를 출시해 용산아이파크몰 디저트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타르타르는 하루 2번 매장에서 직접 구운 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데, 매장에서 베이킹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오픈키친으로 꾸며져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모든 디저트는 당일생산·당일판매를 원칙으로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르타르 용산아이파크몰점 점주는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인 만큼 지나가다 예뻐서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다“며 “예쁜 비주얼에서 끝나지 않고 맛과 서비스까지 만족을 드리는 용산역 디저트 카페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8.05.16 뉴스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