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RTARR

고객센터

  • 작성일 작성일 : 2018-05-17 / 조회 : 1,768

달콤한 휴식을 선물할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 포스코센터점 오픈 - 18.05.16 일간투데이

 글쓴이 : 타르타르

달콤한 휴식을 선물할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 포스코센터점 오픈

 

 

 

50여 가지가 넘는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가 포스코센터점 매장을 오픈했다.
 

대치동 포스코센터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는 기본적인 에그타르트, 치즈타르트와 각종 생과일로 장식된 신선한 과일타르트가 유명한 디저트 맛집으로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전문점이다.

특히 포스코센터점은 근처 직장인들의 방문이 많아 바쁜 고객들을 위해 디저트와 음료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또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휴식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화려한 금색 쇼케이스에 담긴 각종 디저트는 과일, 초코, 치즈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져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디저트를 만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오픈형 주방으로 꾸며져 있어 신선한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층의 만족도가 높다.

타르트 이외에도 케이크, 밀푀유, 티라미수 등 다양한 디저트 종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세심하게 장식된 고급스러운 모양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인기이다.

대치동 타르타르 포스코센터점 점주는 “주 고객은 포스코센터 내 직장인분들인데, 드셔보시고 만족하신 분들이 선물포장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신다”며 “포스코센터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지친 하루 달콤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가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정성이 담긴 디저트로 감동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198

2018.05.16 일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