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RTARR

고객센터

  • 작성일 작성일 : 2018-01-18 / 조회 : 3,998

카페창업프랜차이즈 성공아이템 차별화가 중요 - 18.01.17 공감신문

 글쓴이 : 타르타르

카페창업프랜차이즈 성공아이템 차별화가 중요

 

 

 

 

처음 창업을 꿈꾸거나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 프랜차이즈업체 창업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개인 창업보다 프랜차이즈 창업이 안정성이 높고, 장점이 많기 때문이다.

 

또한 처음부터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는 개인 창업과는 달리 이미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일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이 중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꼽히는 디저트카페 ‘타르타르’는 ‘바로 구운 타르트’라는 컨셉으로 고품격 디저트 카페 아이템을 내세우고 있으며, 전국에 30개 이상의 가맹점을 유치했다.

 

‘타르타르’는 눈에 띄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외에도 매장에서 파티셰가 제철 과일을 활용, 직접 만들어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며 전 연령층, 특히 20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고객들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매장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 전략을 통해서도 수익을 창출해내 카페프랜차이즈 창업 중에서도 고수익군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경쟁력이 강한 브랜드란 특화된 컨셉트를 갖추고 있는 브랜드를 말할 수 있다. 요즘처럼 다양한 업종이 난무하는 시대에 브랜드 고유의 컨셉트가 녹아 있으면, 소비자들에게 각인이 쉽기 때문에 단골고객 확보가 유리하다.

 

관계자는 “처음부터 사람들에게 인식되어 있는 브랜드는 초반 스타트부터 안정적인 운영을 생각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 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은 유망프랜차이즈를 찾기 마련이다”며 “프랜차이즈업체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유통 구조는 예비 점주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전략은 매출 상승과 더불어 브랜드 홍보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조언했다.

 

2018.01.17 공감신문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36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