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RTARR

고객센터

  • 작성일 작성일 : 2022-12-14 / 조회 : 845

타르타르와 바세츠 아이스크림이 콜라보를 진행합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페 타르타르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 아이스크림과 쌍문쓰리 스타점에 콜라보로 매장을 오픈한다.


카페 타르타르는 수십여가지의 타르트를 판매하는 디저트카페 전문점으로 국내 브랜드 카페이며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타르타르측은 바세츠아이스크림과의 협업을 통해 배달과 테이크아웃의 강점들을 공유 매출확대를 기대할 수 있으며 두 브랜드 다 소자본창업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커피와 음료 그리고 디저트로 타르트와 아이스크림을 접목하여 국내유일의 타르트 아이스크림 콜라보 매장으로 타르타르 측은 커피와 음료 디저트와 아이스크림의 접목을 통하여 새로운 카페창업시장의 블루오션이 될 거라고 확신한다.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1861년 시작하여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며, 에스콰이어지에서 미국 최고의 아이스크림으로 선정되었으며 오바마 전 미국대통령의 아이스크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프리미엄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디저트카페 타르타르는 에그, 치즈, 과일타르트, 타르트케이크 등 약 50가지가 되는 다양한 타르트 메뉴로 예쁜 디저트를 원하는 20~30대의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고 한다. 또한 건강한 맛을 위해 매일매일 신선하게 타르트를 구워내고 모든 메뉴가 수작업으로 준비 되기 때문에 특별함을 더 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전통 방식의 아이스크림으로 계란을 함유하지 않고 우유와 크림으로 만들어 진한 풍미와 식감이 뛰어나다.

타르타르측은 이제 카페창업 시장에서 홀 배달 테이크아웃의 3way 매출구조는 필수적인 시대적인 흐름이며 이에 발맞추어 바세츠와의 협업에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